Trump to Sessions: “Should Stop the Investigation on Russia Right Now”

(Photo from President Trump’s Tweet)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트윗에 제프 세션 검찰 총장에게 뮬러의 러시아 스캔들 특검을 중지하라고 했다. 그러자 공화당에서 반발이 일어나고 있다.

콜로라도 주 공화당 상원의원인 Cory Gardner씨는 “The investigation will continue” 라고 말하며 이제까지 법무부에서 형사범의 혐의를 밝히는 일을 대통령이 중지하라고 해서 특검을 중지할 수는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메인 주의 공화당 상원의원 수잔 콜린씨도” I think it’s highly inappropriate and intemperate,”이라고 힐난하며, 이는 아주 부적절하고 과격하다 라고 말했다.

화요일부터 전 트럼프 캠페인 의장 폴 매나포트의 재판이 있는 상황에서 트럼프는 이를 “마녀 사냥” 이라고 말하며 당장 중지해 줄 것을 자신의 트윗에 밝혀 오히려 공화당의원들이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폴 매나포트 씨는 자금 세탁, 세금, 은행 관련 사기 관련 형사법으로 재판 2일째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폴 매나포트씨가 법정에서 마치 갱스터인 알 카포네보다 더 가혹한 취급을 받는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변호사인 루디 길리아니씨는 “대통령이 명령조가 아닌 자신의 견해를 밝히는 것이 었다” 고 말하며, 트럼프를 변호했다.

코리일보/COREEDAILYCoree ILBO copyright © 2013-2018.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