굶주림과 비인간적인 학대를 받고 살았던 지옥같은 북한에서 자유를 찾아 사선을 넘은 사람들, 한때는 북한 주민이었던 사람들, 그 들 중에는 지금 몇 번의 생과 사의 갈림길에서 헤메다 천신만고 끝에 생명의 은인을 만나 지금 행복하게 영국에서 살고있는 사람도 있다. 자신이 살고 있는 행복한 삶을 북한에 살고 있는 많은 북한 주민들과, 그리고 죽음과 기근의 땅을 벗어난 탈북자들이 제 2의 인생을 살기 위해 몸부림 치고 있는 유럽에 살고 있는 탈북자 2000여명, 영국에만 해도 1000 여명이 살고 있다고 한다. 그들이 새로운 삶을 살게 하는 데 먼저 온자로서 그들을 도울길을 찾고 있다.
그리고 인터넷 크라우드 펀딩으로 유럽에 살고 있는 탈북자들의 영어 교육, 기술교육, 여성의 권리 교육, 인간 존엄성 찾기 교육등 여러가지 도움이 될 만한 길을 찾고 있다. 물론 그러한 일을 하는 것에는 돈이 필요하다. 그래서 크라우드 펀딩을 하고 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이 필요하다. 누군가 누구의 삶을 도울 수 있다면 그 또한 좋은 일이지 않은가? 죽음의 벽을 넘어온 사람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며 살길을 열어 준다면 이 또한 더 없이 중요한 일이며 복된 삶이 될 것이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볼 수 있다.
https://www.indiegogo.com/projects/north-korean-refugee-support-projects/#/story
코리일보
All rights reserved © 2013-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