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11 일 JMU 여성 졸업생을 대상으로 한 2일 동안의 칸퍼런스가 캠퍼스(Sonner Hall)와 버지니아의 지붕이라 불리는 쉐난도어 산맥에 위치한 와이너리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150여명의 JMU 동문들이 함께 한 이번 컨퍼런스의 첫날, 동문에게서 배운다는 Theme 으로 30 여개의 다른 상황에서 어떻게 지혜롭게 위기 극복을 할 수 있는가에 대한 60 여명의 다른 시각과 해법을 서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학교에서 준비한 스쿨버스를 타고 쉐난도아의 자락에 위치한 Brix-Coulmns Vineyards 에서 En Blanc 이브닝 파티가 있었다. 밤 11시까지 이어지는 오늘의 이벤트는 동문들이 십시일반으로 기부하여 등록금을 걱정하는 재학생들에게 도움을 주자는 좋은 취지로 열린 파티다.
내일 이벤트는 동문들의 활약상을 통해 자극을 받고 출신 동문 여성들이 더 넓게 영향력과 영감을 주자는 의도로 “상대에게 배우자” 라는 뜻도 포함되어있다.
코리일보/COREEDAILYCoree ILBO copyright © 2013-2018.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