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General

INPASS 후원의 밤 개최, 3월 29일, 저녁 5시, 코이노스 영생 장로교회에서 열릴 예정

IMG_1703

오는 3월 29일 저녁 5시, 코이노스 영생 장로교회에서  인패스의 PTA 주관으로 봄의 향연이 열린다.

인패스는 하나님을 찬양하는 워싱턴 지역의 청소년들이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인 음악으로 찬양사역을 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전한다. 주로 양로원, 교도소, 사회에서 소외된 계층에 따뜻한 사랑을 펼치는 인패스를 위한 찬양 사역을 위한 기금모금 후원의 밤이 오는 주일 저녁 여러분의 가슴에 향기로운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은애 인패스 회장은 “이번 연주회는 디너와 함께하는 행사인 만큼 티켓을 판매한 금액으로 인패스의 사역에 기여하게 될 것입니다. 인패스의 발전에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지와 후원에 동참하여 주시길 기대합니다. 워싱턴 한인사회의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에 꼭 오셔서  봄이 열리자마자 시작된 이번 연주회에서 요한스트라우스의 봄의 왈츠 처럼 보다 활기차고 생동감있는 봄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라고 말하며, 거듭 많은 한인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연주회에 많은 한인들이 참여 하시어 한인 청소년들에게 한인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세상의 빛으로 살아가는데 가슴 뿌듯한 마음을 심어 줄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를 바랍니다.

***도네이션을 위한 광고 예약도 받습니다.

날짜: 3월 29일, 일요일 저녁 5시

장소: 코이노스 영생 장로교회

주소: 15015 Braddok Rd, Centreville, VA 20120

티켓: 1 인 $50 ( 디너 포함가격)

2 인 $40 *2=80 ( 디너 포함가격)

**** 티켓은  당일 행사장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인패스의 이은애 회장께 문의하면 된다.

문의 : autumn379@gmail.com

코리일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