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Independence Day!

July-4-104

(Image from Google)

오늘 미국은 240살이 된 날이다.

매년 7월 4일은 미국의 독립기념일로서, 전쟁을 끊임없이 했던 영국은 식민지에 높은 세금을 매기고 그에 항의하는 미국 대표를 영국 정부 하원이 인정하지 않은 것에 대해 불만이 쌓여 미국 대표들이 독립 선언서를 서명해 영국의 왕 George III에게 그 선언서를 보낸 날을 기념 하는 날이다.

1776년 7월 4일, 독립 회의는 필라델피아에 모여 토마스 제퍼슨 (미국의 3번째 대통령)이 쓴 독립 선언서을 영국으로 보냈으며, 1781년까지 영국과 계속적으로 전쟁을 치른 후,  프랑스의 도움으로 버지니아 주에 있는 요크타운에서 영국군의 항복을 받아내었고, 1783년 파리스 조약으로 영국과 전쟁을 마친다.

그 뒤, 미시시피 강의 동쪽에 있는 땅은 새로운 미국이라는 나라의 영토가 되었으며, 캐나다는 영국에게, 그리고 플로리다는 스페인에게 소속되었다.

보통 불꽃잔치로 끝나는 날이지만 이번 해에 동부는 악천후 때문에 불꽃놀이를 즐기지는 못 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 군 , 자치 단체 별로 퍼레이드를 하는 등 다양한 축하 행사를 하고 있다.

 

코리일보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6,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