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gitive Son and Mom Disappear After Son’s Probation Violation

Photo from Google Images

Photo from Google Images

12월 21일(현지 시간) 택사스 주 테란트 카운티 보안관은 Ethan Couch (16, 형 집행 유예자)가 갑자기 실종되었다고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Ethan Couch( 그 당시 16세)는 지난 2013년 텍사스에서  음주 운전으로 4명을 살해하고 여러명에게 중 경상을 입힌 혐의로 10년형 집행 유예를 선고 받았다. 그 당시 그의 변호인은, 그가 “Affluenza” 즉, 부자병을 가진 어린 청소년으로 사리 분별을 하지 못한 일종의 정신적인 문제가 있는 것으로 사건을 종결 지었다. 결국 그 아이는 10년 집행 유예 형을 받았고 10년동안 근신하면서 텍사스 주를 벗어나면 안된다는 형을 받았다. 물론 미국 심리학회에서는 그의 변호인단이 주장했던 부자병은 병이 아니라고 확정했으며, 그것으로 인해 사회적으로 부자가 법 위에 군림한다는 많은 비판을 불러왔었다.

Ethan Couch 의 아버지가 텍사스에서 전기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부유한 가정에서 자라났으며, 그의 아버지와 그의 엄마는 2006년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데 Ethan Couch 는 엄마 (Tonya Couch, 48)와  각별한 사이였다고 언론들은 말했다. 오늘 US Marshals 과 텍사스 주 테란트 카운티 보안관, 디 앤더슨 씨는 “이튼이 사라졌으며, 아마도 그의 엄마가 이 일을 도운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만약 이 일에 이튼 엄마가 연루되어 있다면 법적인 책임을 회피할 수는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Tonya Couch  와 그녀의 아들인 Ethan Couch  가 함께 U.S. national Databases 에 실종 으로 보고 되었으며 이들을 찾기 위해 U.S. Marshals 과 타란트 카운티 보안관은 현상금 $5,000 불을 걸어 놓은 상태다. 누구든지 2011년식 포드 F-150 블랙 트럭과 토냐 카우치와 이튼 카우치를 본 사람이나 그들이 어디에 있는 지 알려 주는 사람에게는 현상금을 포상하겠다고 밝혔다.

이튼은 최근 맥주 파티를 난잡하게 하는 게임인 비어 퐁 파티를 비디오에 담아서 그의 SNS 에 올린 후, 갑자기 사라졌다고 경찰은 말했다. 이러한 행위, 즉 미성년자가 그것도 형 집행 유예인 자가 법을 어긴 것을 그 비디오가 증명했다고 밝혔다.

코리일보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5,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