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credit to Paul Sancya/AP FILE : Dr. Larry Nassar, 54, appears in court for a plea hearing in Lansing, Mich., Nov. 22, 2017)
전 미시건 스테이트 대학과 미국 체조 선수단을 치료했던 닥터 나사(54)는 지난 7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포르노 사진과 비디오를 찍은 혐의로 유죄를 확정받은 후에 오늘 있었던 구형에서 7명의 미성년자들을 성폭력한 혐의로 60년형을 언도받았다고 ABC 뉴스는 전했다.
적어도 125명의 미성년자를 포함한 체조 선수들이 그를 고소했는데 아직도 수사는 계속 진행중이어서 그의 형은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1997년부터 2016년까지 19년동안 미성년 여자 체조 선수들을 상대로 성폭력을 행사하고 이와 관련 포르노를 찍어왔다.
미국 체조의 금메달리스트였던 Gabby Douglas (21)씨가 자신이 닥터 나사로 부터 성폭력을 당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대부분의 체조 선수들은 이제까지 이 일에 함구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그들은 말하길, “우리는 그렇게 조정당했다.” 고 밝히기도 했다.
닥터 나사가 소유한 37,000개의 비디오와 어린이 포르노 사진들은 현재 조사와 감식 중이며, 이들 대부분의 미성년자들은 15세 이하, 또는 12세 이하도 있어서 충격을 더하고 있다.
그는 대학내의 체조선수를 관리하는 치료센터에서 부적절하게 환자를 다루었으며, 치료가 아닌 성적인 대상으로 다루었음을 시인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Ingham County, 미시건과 Eaton County 미시건 등에서 1급형사범죄에 해당하는 공판을 1월 초 부터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Olympic gymnasts Aly Raisman(25), McKayla Maroney(21) and Gabby Douglas(21) 가 공식적으로 나사가 그들을 성폭력했다고 밝힌바 있다.
코리일보/COREEDAILY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7,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