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 Mayor Shoots Deputies During Search Raid, Arrested.

(Photo credit to NBC News)

플로리다 주, Port Richey 시의 Dale Glen Massad (68)시장이 구속되었다. NBC에 따르면 지난 1992년 의사 면허를 취소 당한 뒤 계속적으로 자신의 집에서 의료 행위를 한 것에 대해 경찰이 지난 몇 개월 동안 시장을 조사 하던 과정에서 시장 집을 수색하려고 수색영장을 들고 시장 집에 방문하자 시장이 가지고 있던 총으로 경찰 두 명을 향해 총을 난사 했다 고 NBC 뉴스는 전했다.

경찰이 시장 집에 수색하기 위해 먼저 SWAT 팀을 보냈는데 이에 시장이 총을 경찰을 향해 쏜 것이다.

다행이 경찰이 신속하게 피해서 어떤 피해도 받지 않았는데 결국 그는 무면허 의료 행위로 인한 가택 수색 영장을 피하려다가 2건의 살인미수혐의를 받게 되었다. 어쩌면 무면허 의료행위로 인한 벌금을 받았을 지도 모르는데 이제는 실형을 피할 수 없게 되었다.

그는 지난 2015년 보궐 선거로 Port Richey시의 시장이 되었다. 그 후, 지금까지 같이 살고 있는 여친을 폭력했다는 전적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사건으로 시장은 순순히 자수를 했고 문제는 일단락 되었다.고 덧 붙였다.

코리일보/COREEDAILYCoree ILBO copyright © 2013-2019.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