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FACE ( President Heypin Im, Faith and Community Empowerment, formerly KCCD) 가 주최하고 로스 앤젤레스 시청이 지원한 직업 교육, 인턴쉽 등 구직 안내가 아시안 아메리칸 태평양계를 대상으로 열렸다.
이번 구직 안내 프로그램에 등록한 200여명은 주로 로스엔젤레스 시에 거주하는 한국인, 중국인으로 직업에 따라 구분된 구직센터에 신청해야 한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직업에 따라 구직센터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Managed Career Solution (MCS), Pacific Asian Consortium in Employment (PACE), Community Career Development. Inc (CCD)
FACE 임혜빈 회장은, 아시안계 지원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첫번째 세션에서 다 응답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지원자들이 몰렸다. 오전에 이어 오후의 세션에서 지원자들을 받을 수 있었는데 100여명이 주로 시청 직원으로 일을 하기를 원했다. 물론 교통, 안내직업등에서 직원을 구하고 있었으며 우리는 사람이 필요한 곳에 일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연결 시켜 주는 일을 하고 있으며, EDD 의 도움을 받아 한국어로 이력서를 쓰는데 도움을 주는 워크샵도 함께 진행되었다.” 라고 말했다.
FACE 는 로스 엔젤레스에 거주하는 한인들을 위해 직업을 찾는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저소득자들에게 로스엔젤레스에서 지원금을 받아 주택자금도 지원해주는 일을 하고 있다.
코리일보/COREEDAILY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8.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