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건강하십니까?” – 2022년 건강한 교회를 향하여 청사진을 제시한다.
‘교회 함께 가자’ 처치클리닉(대표 손 기성 목사)에서는 11월 22일 (월) 오후 7:30분 비대면 공개강좌를진행한다. 이달의 주제는 “교회, 건강하십니까?”라는 제목으로 2022년 건강한 교회로 세워져 가기위하여 그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갖는다. 강사는 박 순종 목사로 한국에서 사랑의교회 국제제자훈련원에서 10년 넘게 섬겼으며, 미국에서는 중앙장로 교회에서 부 목사로 섬겼다. 현재는 뉴질랜드에서 로토루아갈릴리 한인교회를 담임하고 있다.
이번 강의는 OEC(Organizational Effective Cycle) Consulting을 통해 목회진단과 건강한 교회 측정도를 진단하는 방법을 나눈다. 또한 교회가 건강하고 교인들이 그 안에서 서로 소통하며 평안하려면 어떤 목회 계획을 세워 실행해 가는 것이 도움이 되는지 나누게 된다. 손 목사는 “연말이기 때문에 내년 목회를 준비해야하는 목회자들이나 평신도 지도자들에게 교회가 건강하게 지속되기 위해 필요한 지침이 될 수 있는 유익을 드리기 위해 이번 강의를 마련했다. 2022년을 준비하는 시간을 이번 오픈 강좌를 통해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초대의 말을 대신했다.
문의는 help@churchclinic.net나 카톡아이디 churchclinic으로 하면 된다. 온라인 강좌로 진행되기 때문에 사전 접수가 필요하다. (T.703-334-7602)
Coree ILBO copyright (c) 2013-2021,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