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 Containing Stolen Badges and Guns From 26 Years Ago Discovered

(Burke Lake; 사진은 기사와 직접 관련이 없다.)

Alabama Auburn 에 살고 있는 Sam Nichols III 씨가 자신의 농장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그의 아내가 헐레벌떡 달려와 Green County, Georgia 에 있는 Sheriff 오피스에서 전화가 왔다고 남편에게 전했다.

CNN 에 따르면, 어느 커플이 Lake Oconee, Georgia 에서 낚시를 하다가 우연히 큰 가방을 물에서 건졌는데 그 안에 Nichols 씨의 부모님이 대학에 다닐때 대학 남학생, 여학생클럽 상징 으로 금과 은으로 된 클럽 반지,뱃지가 다수 발견되었는데 이들 커플이 이를 경찰에 신고하고 건네 주었다 .다행이 반지 안쪽에 이름이 새겨져 있음을 발견했다. 경찰이 이 물건을 강도가 니콜스 가족에게서 훔친 사실을 파악하고 수소문 한 후 물건을 주인에게 돌려 주려 했으나 주인 부부인 샘의 부모는 이미 세상을 떠난 후였다.

1993년에 도둑 맞은 부모님의 대학시절 클럽 반지와 뱃지가 자식에게 돌아온 것이다.

Sam 은 자기 아버지 Samuel Nichols Jr씨가 1982년 사망한 뒤 어머니가 자식을 키워 결혼 시키고 지난 2013 아버지 곁으로 갔다. 아버지는 Auburn University 에서 화학과 교수를 역임 했고, 화학교수로서 명성이 높았으며 반지와 뱃지는 부모님의 대학시절인 1930 년대 만든 것이라고 말했다. 샘은 부모님이 저 세상에서 그 분들의 추억을 다시 찾은 것에 대해 기뻐할 거 라고 말했다.

코리일보/COREEDAILY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9.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