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hville police released a photo of Travis Reinking, 29, of Morton, Illinois, as a person of interest in the shooting at a Waffle House near Nashville, Tennessee, on April 22, 2018.
4월 22일 (현지 시간) 새벽 3시 25분 테네시 주의 수도 네쉬빌의 근교에 위치한 Waffle House 레스토랑에서 한 남성이 아무것도 걸치지 않고 오직 자켓 하나만 걸친채 식당 앞에서 담배를 피고 있던 식당 요리사와 손님을 총으로 사살한뒤 식당안으로 난입하여 총을 난사 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ABC News는 긴급 뉴스로 밝혔다.
이 사건으로 현재 4명이 사망하고 두 명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말하며, 이 사건이 더 커지지 않고 사망자를 줄일 수 있었던 것은 한 시민이 총을 든 사람에게 달려들어 총을 빼앗아 카운터 위로 올려 놓아서 가능했다고 식당 손님들이 증언했다고 한다.
용의자,Travis Reinking(29 ) 은 그 식당 근처에 있는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에 다시 들러 바지만 입고 상의는 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채 숲을 향해 도주하고 있으며, 헬기와 경찰관 견을 비롯한 경찰관들이 투입되어 수색작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범인은 일리노이주 모톤시가 면허증 상에 기재되어 있는 주소이며, 현 거주지는 테네시 주 네시빌 근교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는 골드 색깔의 픽업 트럭에서 내리자 마자 총을 쏜것으로 알려졌다.
총에 맞은 사람중 세 명은 그 곳에서 사망하고 한 사람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중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명은 현재 치료중이다.
FBI와 마약, 폭약 담당도 함께 이 사건을 집중 조사하고 있다고 ABC는 밝혔다.
코리일보/COREEDAILY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8.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