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 Storm Benji Freezes the South, but Normal Business to the North

(photo from The Weather Channel)

금요일 오후부터 내리기 시작한 눈으로 인해 앨라배마를 비롯한 조지아주, 택사스,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노스 캐롤라이나등 남부 지방은 눈사람을 만들거나 눈썰매를 타는 아이들로 동네길은 어른들의 걱정스런 운전과는 관계없이 즐거운 비명이다.

미시시피주의 콜롬비아 시는 지난 2008년 5.1인치의 적설량을 보인 이래 오늘 하루 내린 눈이 6인치를 기록했다.

애팔래치안 산맥을 중심으로 내리는 이번 폭설로 인해 애팔래치안 산맥의 사우스 웨스트 쪽에 위치한 스키장들은  대성황을 이룰 것으로 예고된다. 이 눈은  이번 주말에 북쪽으로 이동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Weather News 에 의하면, 지금 현재  폭설로 인해 250,000 여가구가 전기가 끊어진 곳도 발생하고 있어 날씨도 추운데 노약자가 있는 가정은 특별히 미리 제네레이터를 구비해 놓는것도 만약을 대비해서 난방을 위해 좋은 방안일 것 같다.

토요일 오후에 미국 동북부에 적어도 5인치에서 10인치 정도 폭설량을 예상하고 있으며,금요일 오전 학교도 클로스 하고 애틀랜타 공항에서는 550 여기의 비행기가 캔슬되었다.

 뉴욕시는 이번 벤지의 북상에 대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뉴욕시 긴급대책 위원장인 Joseph Esposito씨는 말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