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sing Alligator Through Wendy’s Restaurant Drive-Thru Lands Man in Jail

Photo from WPTV

Photo from WPTV

2월 9일 (현지 시간) 지난 10월  밤 한 시경, 플로리다 주의 웨스트 팜 비치에 있는 웬디스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에 3.5 피트 길이의 악어를 드라이브 투르 창문을 이용해 레스토랑 식당으로 던진 자슈아 제임스(23) 를 2월 8일 구속했다고 WPTV  는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제임스씨는 길가에 있던 악어를 잡아 자신의 차에 태우고 와서 웬디스 레스토랑의 드라이브 투르에서 음료수를 주문한 뒤  창안으로 악어를 던졌다고 밝히며, 폭력 가중죄, 불법 무기 소지죄, 악어 운반죄등을 물어 구속했다고 밝혔다.

WPTV 에 따르면, 이번 사건에 제임스 씨의 엄마는 자신의 아들은 장난을 친것이라고 말하며,  아들의 친구가 그 식당에서 근무한 적이 있다고 말하며 단순히 어리석은 장난을 친것이며 이러한 사건을 유발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야생동물 보호협회에 의해 그 악어는 가까운 운하에 다시 방류했다고 덧 붙였다.

검찰은 이 사건에 대해 제임스씨의 정신 분석을 의뢰했다. 경찰은 웬디스 레스토랑 밖에 있는 감시 카메라를 살펴본 바, 사건 직전 제임스씨의 행동이 상당히 의심스러운 부분이 많았다고 밝히고, 그가 문을 열고 나와야 할 것을 문을 열지 않고 창문을 통해 밖으로 나왔다고 밝혔다.

 

코리일보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5,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