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mp May NOT Deport Children of Illegal Immigrants

Photo from Google Images

Photo from Google Images

 

트럼프 대통령 당선자는 불법이민자의 아이들을 미국에서 쫓아내지 않을 생각이라고  TIME 지에서 밝혔다.

캠페인에서 약 1100만의 불법이민자들을 추방하겠다는 약속 했으나, TIME지와 만나서는 이민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자부심과 행복한  삶을 누리고 싶어한다”고 말을 했으며 특히 미국에 불법으로 들어오게 된 많은 아이들을 도우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젊은 이민자들 세대에 대해 “아주 어렸을때 이 곳으로 데려와서 여기서 일을 하고, 학교도 여기서 다녔다”라고 말을 했다, “어떤 아이들은 우등생이었다. 어떤 아이들은 좋은 직업을 잡고 있다.  그런데 많은 이들이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굉장히 불안한 상황에 쳐있다” 라고 말을 했다.

수요일, 트럼프 대통령 당선자는 시카고 시장이 전달한 편지를 받았다. 미국의 도시중에서 시장 14명의 사인이 담긴 편지는 트럼프씨에게 DACA “Deferred Action for Childhood Arrivals”를 계속  유지하며, 추방당하지 않고 노동허가증을 수령받아 일을 계속 할 수 있게 해 달라고 부탁했다.

당선전에는 불법이민자 모두들을 비판하는 식의 행동으로 많은 논쟁을 일으켰으나 당선후에는 그런 행동을 많이 줄인것으로 보인다.

 

코리일보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6,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