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분야 컨퍼런스 ,라스베이거스(3/31-4/1)에서 열린다. “Interop Las Vegas” 쟁쟁한 IT 업계의 큰 손들 한 자리에

 

 Image

( 이 사진은 작년의 행사때 찍은 사진을 구글에서 모셔옴)

 

오는 3월 31일 부터 4월 4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이루어 지며 4월 1일 부터 3일까지IT-EXPO 가 라스베이거스에 소재한 Mandalay bay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IT community인 Interop은밝혔다.
이 곳엔 애플을 비롯한 세계에서 내노라 하는 IT  업계와 전문가 들이 얼굴을 맞대고 새로운 기술과 함께 조직의 결정사항등과 IT 산업의 분석, 유동성, 서비스, 상호 협조, 위험관리와 그 대비책, 클라우드와 SDN(Software-Define Networking)과 BYOD( Bring your own device) 등을 가지고 교육을 하고 홍보를 하게 될 것 이다.

이 행사에는 300개가 넘는 IT 회사들과 세계의 IT 전문가들이 교육을 받고 또  서로의 지식을 공유하는 공간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한다.

누구든 IT업계에 종사하거나 또는 IT 업을 하는 사업자들, 그리고 그와 관련된 사람들은 귀중한 기회를 잡게 될 것이라고 Interop 관계자는 회사의 웹페이지에 이번의 이벤트를 놓치지 말것을 권유하고 있다.

여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nterop Summit, 또는 Expo등에 관하여 더 알고 싶은 사람들을 위하여 웹싸이트 주소를 공개한다. 이 싸이트를 통하여 직접 등록할 수 있다.

http://www.interop.com/lasvegas/registration/new-to-interop.php

 

[KCNN-TV,Washington, D C., Corih Kim] copyright (c) CoreeILBO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