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Trump Protest Held at the White House, with Vote Recount Petition Gaining Momentum

img_3821

11월 15일(현지 시간)  지난  토요일 밤 백악관 옆 라파엣 공원에는 수 천명의 사람들이 모였다.  그들은 한결같이 이번 대통령 선거가 조작되었다고 말하며,  Popular Vote 와 Electoral College Vote의 문제점을 논하면서 파풀러 보트에서 힐러리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도날드 공화당 대통령 당선자를 압도적인 숫자로 이겼다고 말하며,  대대적으로 투표지 재검을 해야 한다고 선언했다.

img_3810

이에 적어도 24개 주가 다시 재투표를 해야 하는데 만약에 다시 재검을 했어도 해당주의 선거자들이 해당 당을 반대하고 힐러리를 뽑을 경우 힐러리가 다시 대통령이 될 수 있다고 Change.org  의 웹싸이트는 밝히고 있다. 이들  24개주는  힐러리와도널드가  팽팽한접전을  이룬주이며,  반드시 이들 해당 주는 다시 카운트를 해야 한다고 한 목소리로 말했다.  다시 이들이 투표를 하게되면 약간의 벌금이 나올 것이라고 말하면서 이는 힐러리 지지자들이 다 해결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img_3804

12월 19일 다시 재검을 하게 되어 그 귀추가 주목이된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름과 얼굴을 밝히길 꺼려하는 두 백인 여성은,  “도널드는 희대의 사기꾼이며,  아동 성폭행자이며,  세금 탈세자이며,  미국에서 가난한 사람들의 주머니를 후린 트럼프 유니버시티의 사기 행각과,  여성비하 발언,  이민자들에게 폭언을 일삼았고,  무슬림들의 미국 입국과 함께 KKK단의 부활을 불러왔으며,  이제 무서워서 더는 길 거리에서 편하게 다닐 수 있는 상황이 아닌 시민이 주인이 아닌 도널드의 지지자들만이 자유로운 나라가 되었다.”  고 말하며,  트럼프가 대통령 당선 소감시 말한 “모든 미국인들의 대통령”  이란 말을 도무지 믿을 수도 없고 또 믿어서도 안될 것 같다고 말했다.

img_3802

항의 시위는 저녁 8시에 시작해서 9시까지 라파엣 공원에서 이루어 졌으며,  그 후 시가 행진을 했다.  길거리에  서있는 시민들은 환호하며 박수로 그들을 응원했으며,  한동안 1600  펜실베니아 애비뉴가 교통이 마비되는 것 같았으나 곧 다시 재개 되었고 그들의 목소리는 차가운 밤하늘을 뚫고 내셔널 몰의 메모리얼 타워를  향해 메아리치고 있었다.

img_3820

시위는 전국적으로 수천에서 수십만명이 모이기도 했으며,  이로 인해 경찰과 충돌이 있는 주도 있었고,  KKK단의 습격을 받은 주도 있었으며,  오레건주에서는 112명이 연행되기도 했다.  그러나 이들 항의 시위자들을 기소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img_3827

이번 도날드의 백악관 정책담당수석으로 Steve Bannon  을 임명하므로써 도날드가 당선소감시  연설에서 밝힌바와 다른 결과를 보게되어서 SNS  에서는 도널드의 의중과 말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두려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Steve Bannon  은 백인 우월주의자이며,  KKK단 옹호자이며,  여성 혐오자인 동시에,  인종차별주의자로 악명높은 사람으로 알려져 있다.

 

코리일보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6,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