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교회, 새생명 축제 성황리에 마쳐

IMG_8980

20일 ( 현지 시간)  메릴랜드 주의 롹빌 시에 소재한 “세계로 교회”에서 주일 예배시간에 “새 생명 축제”가 열렸다.
IMG_8990
“세계로 찬양단”의 경배와 찬양으로 시작된 새 생명축제에서 이 인갑 안수 집사는  톱  바이올린 연주로 찬양 “하늘가는 밝은 길이”를 연주하여 예배의 깊이를 더 해 주었다.

   IMG_8982

성경봉독에는 정 병완 부목사의 마태복음 9장 9절에서 13절의 말씀, “예수께서 그  곳을 떠니 지나가시다가 마태라 하는 사람이 세관에 앉아 있는 것을 보시고 이르시되, 나를 따르라 하시니 일어나 따르니라. 예수께서 마태의 집에서 앉아 음식을 잡수실때에 많은 세리와 죄인들이 와서 예수와 그의 제자들과 함께 앉았더니 바리세인들이 보고 그의 제자들에게 이르되 어찌하여 너희 선생은 세리와 죄인들과 함께 잡수시느냐, 예수께서 들으시고 이르시되 건강한 자에게는 의사가 쓸 데 없고 병든 자에게라야 쓸 데 있느니라, 너희는 가서 내가 긍휼을 원하고 제사를 원하지 아니 하노라 하신 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나는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에 대한 성경 봉독이 있었다.
이 병완 목사님의 “아들이 있는 자는 생명이 있고” 라는 주제로 릭 웨렌 목사가 쓴 “목적이 이끄는 삶” 을 인용하여 하나님께서 주신 5가지 목적에 대해서 말씀이 있었다. 5가지 목적으로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배를 드리며, 하나님의 가족으로서 서로 교제하며, 그리스도를 닯으려는 제자도 정신과, 하나님을 섬기는 봉사 정신, 그리고 하나님을 믿는 자의 사명으로 전도에 힘써야 한다고 말했다. 하나님이 자녀들에게 주시는 놀라운 4가지 축복으로는,
죄를 용서받는 축복, 마음의 평화를 얻는 축복, 하나님의 자녀로 살 수 있는 능력, 삶의 진정한 목적을 아는 축복등이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IMG_9003
이 날 행사에는 주님의 사랑과 생명에의 경외감에 대해 영상 메시지와 함께 전문 성악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주님께 경배와 찬양을 올리는 축제의 시작, 새 생명의 의미를 다시한번 새롭게 하는 시간이었다.
전문 음악인들로 구성된 크리스쳔 아트 미션 (이 종관 목사)은  소프라노 김 미정, 김 낭우, 바리톤 구 은서, 피아노 고은애, 플룻 전 승범이 함께 찬양으로 주님의 날을 찬양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찬양과 영상으로 예배를 인도하는  이 종관 목사는 “사람들은 꽃을 좋아합니다. 꽃을 추구합니다.그 꽃을 피우기 위해 꽃 술이 어떠한 일을 했는 지에 대해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을 한 없이 낮추시는 예수님처럼 꽃만 더 돋보이게 하는 꽃술의 역할을 생각해 보시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테니스에서 LOVE 는 ZERO 이며 이는 사랑이 없는 것이 아닌 사랑을 내어 주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사랑을 내어 주셨기 때문에 우리는 생명을 얻었습니다. ‘하나님이 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라고 요한복음 3:16절로 말씀을 하십니다. 오늘 여기에 오신 모든 분들도 이 새 생명 축제를 통해 새로운 생명을 얻으시는 귀한 은혜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라고 영상 설교를 했다. 이번 영상과 음악의 어우러짐은 꽃을 통한 생명, 생명의 귀한 가치를 보여 주는 꽃술처럼 스스로를 낮추시며 생명을 품고 생명을 나누는 예수님의 삶 처럼 우리들의  삶을 통하여 귀한 하나님의 사랑이 실현되는 꽃의 가치를 다시한번 생각하게하는 울림이 있는 시간이었다.
2014-07-20 12.52.46
예배가 끝난 후 친교의 시간을 통해 세계로 교우들이 직접 만든 음식들로 서로 나누며 새로 나온 교우들을 반갑게 맞아주는 행사를 가졌다.
세계로 교회는 오는 27일 11시 대 예배시간에  선교사 파송예배를 드릴 예정이다.
누구든지 메릴랜드 롹빌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들 또는 가까운 지역에 사시는 한인들은 어느 주일 “세계로 교회”를 향해 발길을 옮겨 세계로 향하는 하나님의 뜻을 같이 나눌 수 있게 되길 바래본다.
세계로 교회의 주소와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다.

4401 Muncaster Mill Rd, Rockville, MD  20853

Phone (301) 924-3006
Coree ILBO copyright (c) 2013-2014,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