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man Dies from Rooster attacking Her Varicose Vein

(Photo from Wikipedia)

자신이 키우는 닭의 달걀을 수집하다가 수탉의 공격을 받고 사망한 남 호주의 한 할머니의 죽음에 대해 연구하던 Prof.Byard, Adelaide 대학의 병리학 교수는 더는 이런 사건이 생기지 않기 위해 할머니가 사망한 직접적인 원인을  ABC 를 통해 밝혔다.

할머니는 정맥팽창으로 인해 왼쪽 다리에 Varicose veins 을 가지고 있었는데 매일 매일 달걀을 수집하던 그 할머니는 수탉이 그 곳을 두 군데나 쪼아서 결국 정맥 과다 출혈로 쓰러져 그 자리에서 사망한 것으로 사체 부검에서 알려졌다.

Byard 교수는 해외에서 수탉들이 아이들의 머리를 쪼아서 심지어는 뇌에 손상을 입는 경우가 있었다고 말하며, 집안에서 키우는 가축들에 대해서 더 신중을 기해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특히 여성의 경우 산후 정맥이 팽창되어 다리에 마치 지렁이가 지나가는 것처럼 보여 어쩌면 닭의 눈에 지렁이로 보였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어느 곤충학자의 말이 신빙성이 간다. 정맥 팽창은 특히 갑작스런 과체중으로 인한 비만도 그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는 만큼,체중조절에 특히 신경을 써야하며,  “특히 정맥 팽창을 가지고 있는 노인들은 주의를 요한다.”고 Byard 교수는 말했다.

Byard 교수는 “첫번째로 절대로 수탉을 믿지 말것이며, 둘째로는 만약에 당신이 정맥팽창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어떤 조치나 치료를 해야 할 것이다” 라고 덧 붙였다.

코리일보/COREEDAILY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9.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