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Bus Rolls Over at Bryce Canyon: 4 killed, 22 injured

(Photo from Google Images)

금요일 오전 11:30분 경, 중국인 관광객을 실은 관광버스가 유타주의 브라이스캐년 국립공원 국도에서 가드레일을 부딪치며 전복했다.

Utah Highway Patrol측은 그 길은 커브길이라고 말하며, 버스에는 운전사 포함 30여명의 중국인 관광객이 타고 있었다고 밝히며, 4명은 사망하고 22명은 모두 근처의 병원으로 이송했으며, 17명은 심한 중상을 입었으며 대부분의 승객들은 모두 부상을 입었다고 트위터에서 밝혔다.

중국 대사관 측은 이 사고 소식을 듣고 현장에 중국대사관 직원을 파견하여 상황을 파악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브라이스캐년 국립공원은 매년 600만명의 관광객이 찾는 유타주의 국립공원으로 솔트레잌시티에서 남쪽으로 300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 브라이스캐년은 꼭 한번 가볼 만한 곳이라고 대부분의 미국 사람들은 여행지 또는 정신 수양지로 추천하고 있는 곳으로 바위협곡이 자연경관과 어울려 역사적. 지질학적,문화적, 예술적인 가치가 있는 곳이다.

브라이스캐년 국립공원 가는 길인 SR-12 는 양쪽 방향이 모두 교통이 통제 되었다고 유타 고속도로패트롤은 덧 붙였다.

코리일보/COREEDAILY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9.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