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 seek A Carjacking Suspect Who Hits NSA Gate in MD and Disappears to the Base

Photo from Google Images

Photo from Google Images

10월 7일 밤 앤 아룬델 카운티에 소재한 NSA(National Security Agency)의 입구를 차로 부딪힌 후, 그곳 베이스로 숨어 들어간 용의자를 경찰은 찾고 있다. 현재 그곳 지역은 비상이다. 학교도 하루 후교하고, 주민들은 가급적 밖으로 나오지 말고 집에 있으라고 말했고, 베이스도 특별한 임무를 띠지 않은 한 출근을 자제해주길 권유하였고,  범인 잡기에 안간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ABC 뉴스는 전했다.

경찰이 추적하자, 범인은 차를 버려두고 베이스로 숨어 들어간 것으로 보고 있으며, 경찰이 차적을 조회한 결과 그 차는 도난 차량으로 밝혀졌다. NSA 가 있는 Fort Meade 는 현재 제한적인 가동을 하고 있으며 범인을 찾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다.

지난 3월 30일에도 경찰이 두 명의 수상한 자들이 NSA 에 진입하는 것에대해 다시 돌아나가라는 명령을 내렸으나 명령을 듣지않아 총격을 가한 사건이 있었다.

코리일보

All rights reserved ©2013-201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