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lahoma Releases Record number of inmates

Oklahoma 주에서 462명의 죄수들의 형이 감면을 받아 감옥에서 출소하게 되어 화제다.

오늘은 역사상 가장 많은 숫자의 수감자들이 교도소 문을 나서는 날로 기록될 것으로 보인다.

오클라호마 주지사는 교도소를 출소하는 사람들에게, “오늘이 여러분의 새로운 인생의 첫날이라고 생각하고 사회에서 열심히 살길 바라며, 다시는 이곳에 들어오지 말기를 부탁합니다.” 라고 말했다.

이번 보석석방 위원회에서 발표한 수감자들은 모두 경범죄를 짓거나, 또는 마약을 소지했던 자로 폭력을 하지 않았던 자들인 것이 알려졌으며, 대부분 가벼운 죄를 지은 사람들로 알려졌다.

한 어머니가 출소하면서, 딸에게, “나에게 희망을 버리지 않아주어서 고맙다” 고 말했다. 오늘 70여명의 여자 죄수들이 교도소 문을 나섰다고 NBC News 는 전했다.

이제까지 오클라호마주는 제일 많은 죄수를 수용하고 있었다. 지난 해 압도적인 지지로 당선된 오클라호마주지사가 Fast-track 으로 죄질이 낮은 사람들과 모범수들을 우선적으로 보석사면해 준 것으로 알려졌다.

코리일보/COREEDAILY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9.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