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Calls for Special Election; What does Labour Have Up in Its Sleeve?

From Wikipedia

오늘 4월 18일, 영국 국무 총리 테레사 메이가 특별 투표를 하원에게 제시하겠다고 보고 했다. 헌법이 바뀌어 여왕의 허락이 아닌 하원 수의 총 650명 중 2/3이 통과를 시켜야 가능하다.

현재 메이의 연립 정부의 숫자는 330, 야당 연합은 320으로, 작은 숫자로 대다수가 여당이지만, 야당연합의 큰 힘이 제대로 된 브렉시트를 막아서 특별한 투표를 부른다고 메이는 설명했다.

현재 영국인구 조사결과, 44%는 메이를 지지하며, 24%는 노동당의 코빈을 지지하고 있다. 메이의 공화당이 다음으로 큰 노동당을 11-21% 차이로 이기고 있는 중, 오늘 발표 후, 트위터로 노동당, 민주당, 그리고 스코트랜드당의 모든 당수들은 메이의 특별 투표 제안을 찬성한다고 전했다.

현재 노동당의 인지도 점수가 낮은 상황이기에 딱히 노동당이 특별한 묘수가 아니라면 감정적으로 대응하거나 또는 노동당의 자존심을 표명한 것으로 유추된다.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7,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