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ral Government’s inefficiency, SSN vulnerable to theft

th

                                                                     (Image from Google)

연방 사회 보장국에서 발행해주는 사회 보장번호는 그 사람의 출생부터 사망할때까지의 모든 기록이며, 도든 권리 행사와 의무를 행할때 사용하는 고유 번호이다.

최근 국세청의 조사에 따르면 지난 2013년도에 $5.8bn이 세금환급을 받았는데 한 번호로 무려 613차례나 도용되었고, 194개의 번호로 각자 50 여 차례 도용된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2006년부터 2011년 사이에 67,000 개의 번호가 도용되었으며, $3bn의 국민 세금이 국세청 모르게 빠져나갔다고 국세청 조사 결과 밝혔다.

사회보장국의 기록에 의하면, 미국에 6.5million의 112세기준의 노인 연령이 생존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들 중 단지 몇 명의 노인들만 생존해 있으며, 전 세계에 오직 이 연령대의 노인들은 42명인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Ron Johnson 공화당 상원의원(위스콘신)은 그 몇 명을 제외한 “많은 노인 인구의 사회보장번호가 아직도 가동중이라는 것은 그 번호를 누군가가 사용하여 은행을 개설하고, 세금을 환불 받고, 크레딧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예전에 사용하던 종이 서류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화된 문서 사이에서 최근 IRS의 직원들의 대폭 감소가 하나의 원인 제공을 하고 있는 셈이며, 이것을 누군가가 도용하고 있을 신분과 그로 인한 각종 불법들을 밝히는 일을 더디게 하고 있다.

코리일보

Coree ILBO copyright (c) 2013-2015,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