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 Ken Plum And Citizens of NOVA Shout Out to The NRA, Must Stop Gun Violence

IMG_7301

 

10월 14일 오전 10시부터 열린 총기 규제법 강화와 신규 소지자에 대한 유니버셜 채킹 프로그램으로 총기 휴대자와 신규 총기 구입자의 신원을 확보하여 미래에 생길 수 있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고, 무분별한 총기 사용과 총기 폭력으로부터 시민을 보호하자는 켐페인이 페어펙스시에 있는 NRA ( National Rifle Associaton) 본부앞에서 Del. Ken Plum 을 비롯하여 북 버지니아 주민들이 대거 참석하여 엄격한 총기 규제법이 필요하며, 더는 무고한 사람을 죽이지 말자고 항의시위를 벌였다.

제 36선거구, 민주당 소속 버지니아주 하원의원인 켄플럼씨에게 왜 유니버셜 채킹을 해야 하며, 이것이 우리처럼 일반 시민들에게는 어떤 영향을 주는가에 대해 묻자, “그는 유니버셜 채킹을 하므로서 그 사람의 과거 범죄 사실과, 어떤 정신적인 병력을 가지고 있는 지를 파악할 수 있으며, 이러한 신원 조회없이 총을 휴대하므로서 생기는 범죄를 방지하기 위함이며, 이는 총기 휴대를 하는 사람의 필수 조건이기도 하다. 그러나 일반 시민들은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고 더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한 시민은 기자와의 질문에 왜, 총기 규제법과 유니버셜 체킹 시스템이 필요하냐고 묻자, “그는 우리가 차를 사려면 크레딧 체킹을 한다. 그것은 내가 이 차를 살 수 있는 자격이 되는 지의 여부를 파악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마찬가지로 총을 구입할때 크레딧 체킹을 하는 것처럼 신원 조회가 반드시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헌법을 수정하는 것이아니라 누구든 총기를 소지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법적인 절차를 따라 구입해야 한다. “라고 말했다.

IMG_7294                                           

대부분의 시민들은 북 버지니아 지역에서 생업에 종사하고 있는 일반 시민들로서, 어떤 이들은 이 시위에 참여하기 위해서 노령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운전하고 먼 길을 온 사람도 있었다. 그들은 하나같이 더는 무분별, 무차별 총기 폭력에 의해 사망하는 일이 없기를 바라며, 그런 의미에서 NRA 는 인간을 더 중요시 하고, 돈을 생명과 바꾸지 말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12164964_1095260563825344_357423677_o

블룸버그지에 따르면, 2015년도 기준 올 해 교통사고 사망자 기준 (32,000명) 에 비해 총기 사고로 인해 사망한 사망자(33,000명)가 현재 사망자가 더 앞서고 있다고 말하며, 이런 추세로 나간다면 총기로 인한 사망 사고가 계속 증가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일보

All rights reserved©2013-201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