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Failure? Man Dead in Chimney Despite Call with Emergency Service

월요일에 영국 북서부의 295 피트 높이의 산업형 대형 굴뚝에서 몇 시간 동안 거꾸로 갇힌 한 남자가 사망했다고 구조 관계자는 말했다.

BBC에 따르면, 확인되지 않은 사람은 칼라일의 딕슨 침니의 위험성을 대중에게 호소하여 얻어낸 스코틀랜드에서 가져온 체리를 따기 위해 사용하는 대형 리프를 이용하여 그 남자를 구조하는 작전을 펼쳤다고 한다.

남자가 19 세기 목화 공장의 소속 건물의 굴뚝에 빠져 월요일 오전 2시 20 분 구조했다.

Cumbria 경찰 대변인은 그 사람이 구조 대원들에게 계속적인 구조요청과 함께 구조대원과 상호 연락을 하고 있었으나  Lancashire Fire and Rescue Service의 전문가 팀이 체리 피커 리프트를 사용하기 전 “몇 시간”동안 연락이 없었다고 말했다.

응급 요원들은 예전에는 구조 작업시 헬리콥터를 사용했지만, 역행의 위험 때문에 이번 구조 작전에서는 활용하지 않았다고 당국자들은 말했다.

Cumbria Fire and Rescue의 관계자 인 존 맥베이 (John McVay)싸는“이는 이와 같이 대형 굴뚝에 빠진 사람을 구하는 방법으로 접근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점에서 아주 복잡하고 어려운 과정입니다.

경찰을 비롯한 구조 관계자는 왜 그 남자가 그곳에 빠졌는지,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그 곳에 갇혀 있었는지에 대해 조사 중이나 현재까지 알려진 바는 없다고 한다.

1836 년 Shaddon Mill의 일부로 건축 된 Dixon ‘s Chimney는 세계에서 8 번째로 큰 굴뚝이었습니다.

코리일보/COREEDAILY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9.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