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PI Communities Declare Hillary As their Presidential Candidate at the DNC in Philadelphia

 

image

7월 27일(현지시간) 펜실베니아 컨벤션센터에 아시안 태평양 계 민주당 지역 대표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Bel Leong-Hong(Chair of AAPI Caucus)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아시안 태평양계 민주당 간부 회의에서 주조 연설을 한 하와이주 연방 상원의원은 ” 지난 오바마 대통령 선거에서도 우리 아시안 태평양 계는 투표를 통해 우리의 정치적인 힘을 과시했다. 우리가 오바마에게 압도적으로 투표를 한 이유는 그를 깊이 신뢰하였기 때문이다. 그는 우리가 무엇을 원하며 필요로 하는 지 알고 있다는 확신이었다. 우린 지금 힐러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그것은 힐러리가 우리 아시안 태평양계 미국인들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 줄것이라는 믿음이 있기때문이다. 최근 아시안 태평양계가 미국 각 주에서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다. 네바다주를 비롯한 서부, 남부, 중북부 지역에서 아시안 태평양계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고 말하며 누가 진정으로 아시안 태평양계를 인정하고 우리의 권익을 옹호하는지 알아야한다고 말했다. 공화당 대통령 후보의 이슬람인들에 대한 차별은 옳지 않은 처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image

Jason Tengco(Deputy director of White House AAPI initiatives)는 힐러리 캠페인 에서 일을 시작한 지난 4월부터 아시안 태평양계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힘을 모아 힐러리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하며 더 많은 지지와 성원을 해 줄 것을 당부하며 누구든 힐러리 선거캠프에서 일을 하고 싶은 사람은 함께 일을 할 수 있다며 손을 내 밀었다.

 

코리일보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6,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