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Frat Suspended Due to Sexually Harassment Banner By Sigma Nu Chapter Of Old Dominion University

CNCQ4zeW8AAjn64

News source from USA Today

8월 24일 대부분의 대학교의 신학기 개강과 함께 각종 학교 클럽과 동아리에선 대대적인  신입생을 영입하는데 올인을 한다. 버지니아에 소재한 공립 대학중의 하나인  올드 도미니어 대학도 예외는 아니다.  버지니아주의  노퍽 시에 위치한 이 대학에서 대학교 학생들이 주로 거주하는  곳, 아파트 베란다에 이 학교의  프랫 중의 하나인 시그마 누가 선정적인 배너를 프렛 파티에 걸어 놓은 것이  문제의 소지가 있다고 밝히고 시그마 누 클럽의 활동을 정지시켰다고 NBC 뉴스를 통해  밝혔다.

최근 UVA 등 유명 대학에서도 신입 여학생의 강간 사건들이 발생하는등 대학교에서 경계와 긴장감을 늦추지 않고 있다.

배너의 내용엔,  “당신의 딸을 여기에 내려 놓고 가시오. 그녀가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될 것이라”는 배너의 내용은 주로 신입생 여학생들을 타겟으로 한 성범죄를 유발하는 내용이라는 게 이 배너를 읽는 이들의 의견이다.

“Rowdy And Fun! Hope your baby girl is ready for a good time,” “Freshman daughter drop off” and “Go ahead and drop off mom too,” the sexually suggestive posters reportedly targeted incoming female freshmen.

즉시 대학측에서 그 클럽에게 배너를 폐기하라는 시정명령과 함께 그 클럽은 정지를 먹었다.

이 배너를 본 대학관계자들과 학생들은 크게 분노했으며, 이러한 일을 묵인하는 것은 학교안에서 성범죄가 발생할 수 있는 근간을 제공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3,000여명의 교직원과 25,000 여명의 학생, 그리고 130,000여명의 동문들은 입을 모아, 그들이 한 행위는 우리들을 대변한 것이 아닌 그들 일부만의 생각과 의도를 드러낸 것이라고 그들을 비난하며 즉시 시정조치할 것을 학교측에 건의하고 클럽측에 “우리는 너희들의 의도와 상관없이 여성들을 비하하는 일체의 행동과 여성과 관련된 어떤 불법적인 행동도 용납하지 않을 것” 이라고 밝혔다.

 

코리일보
CoreeILBO(C) Copyright 2013-2015, All rights reserved.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