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잭슨 카운티 보안관 오피스에 따르면, 지난 토요일 밤 11시경 Cara Selby (37)씨가 운전을 하고 9명의 청소년들을 태우고 슬러머 파티를 즐기기 위해 가던 중 갑자기 차량이 국도 258번선상에서 멈추자 이들 청소년들이 차를 뒤에서 밀고 있다가 뒤에서 오는 차량에 의해 4명이 사망하고 수 명이 중 경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이들 청소년들은 모두 12-16세로 친구들과 함께 밤을 보내기 위해 슬러머 파티를 가던 중에 사고를 당했다.
Nevaeh Law(14), Jenna Helton(14) Brittany Watson(15) 는 현장에서 사망하고 Matin Martines(16)는Methodist Hospital 에 도착하자 마자 사망했다. 다른 4명의 학생들은 중경상을 입었다.
이들 청소년을 차로 친 사람은 Elizabeth Watson(24) 씨로 경찰이 현재 사고 경위를 조사중이라고 덧 붙였다.
이들 청소년들은 모두 Seymour High School 학생들로 알려졌으며, 지난 일요일 이들 희생자들을 애도하는 집회가 학교 광장에서 열렸다고 WDRB가 덧 붙였다.
8월의 마지막 주, 미국의 대부분의 학교가 개학을 했다. 새 학년이 되자 마자 갖게된 슬러머 파티로 인해 인디애나의 어린 학생들이 생명을 잃었다.
코리일보/COREEDAILYCoree ILBO copyright © 2013-2018.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