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Abused Children Receive Justice from Their Cruel Parents

(Photo from BBC)

13명의 자녀를 거느린 David Turpin (57)Louise Turpin(50) 내외에게 종신형이 선고되었다.

이 부부는 작년 1월에 체포 되었고, 1년이 지난 후 4월 19일, 형을 언도 받았다. 이들이 종신형에 선고된 그 이유는 이부부가 집에서 아이들에게 홈스쿨링을 해오며 자식들을 고문, 학대한 혐의다. 생후 2살부터 29세까지 13명의 아이들은 제대로 먹지 못해서 발육부진 상태였으며, 7명의 성인들이 마치 어린아이들 처럼 보였다고 BBC 는 전했다.

그 당시 17세 딸이 더러운 집을 탈출해 119 에 전화를 걸었고, 이에 119 전화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집안에는 22세 아들은 침대에 묶인 채 쇠고랑이 채워져 있었고, 두 딸은 수갑을 차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들 부부는 적어도 9년 동안 아이들을 학대했으며, 아이들은 그 당시 몇 월, 몇 일인지 도저히 알 수 없는 지적 수준이 낮은 상태였다고 덧 붙였다.

한 아이는 법정에서 우리는 우리 부모를 아직 사랑한다고 말하며, 비록 우리를 잘 양육하지는 않았지만 오늘의 나라는 사람이 되게 한 것에 대해 기쁘다 라고 말했다고 한다.

이들 부부는 형이 확정되자 눈물을 흘리며, “강하고 엄한 교육을 위해서 아이들을 그렇게 키웠다고 말하며 우리 부부가 아이들을 사랑한 것을 아이들이 다 알고 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아이들의 엄마인 Louise 씨는 법정에서 가끔 미소를 띄우기도 했다고 BBC는 전했다.

아이들은 일 년에 단 한번의 샤워밖에 허용되지 않았으며, 화장실 사용을 허용하지 않았으며 단 한번도 치과 의사를 본 적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이들 부부는 그들의 페이스북에 13명의 아이들과의 행복한 모습을 포스팅했는데 아이들이 오직 라스베가스나 디즈니랜드에 갔을때에 찍은 사진 들이며, 이들은 오직 할로윈 데이에 집 밖에 나가는 것을 허락했으며, 그 외에는 집안에서 쇠사슬에 매여져 있거나 수갑이 채워져 있는 상태였다고 덧붙였다.

집 안과 집 주위에는 온통 오물 투성이어서 외부인이 근접하기 힘든 상태였다고 덧붙였다.

아이들의 아버지는 라키드 마틴의 엔지니어였다.

코리일보/COREEDAILYCoree ILBO copyright © 2013-2019.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