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부 조달 사업” Matthew Lee ( 이 경석)

10000288_669096059802678_826375996_n

미국 정부 조달사업에 대해 궁금 하거나 또는 관심이 있어서 도전하고자 하는 사람은 이 경석 회장의 자문을 구할 수 있다.
그는 24년동안 미국에서 한인들이 정부 조달사업을 도와 왔고 지금도 그의 일은 현재 진행형이다.
한국에서도 물론 미국의 조달 사업에 도전하고자 하는 분은 전문가인 이 경석 회장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사업들이 다 획일적으로 똑 같은 케이스가 아니므로 직접 문의하여 답을 찾기 바란다.
그의 저서, “미국 정부 조달 사업” 이란 책자를 펴면 그의 경험담과 사례집을 통해서 얼마나 많은 한인들이 그의 도움을 받으며 성장 할 수 있었는지 알 수 있다.
이 회장은 현재 3년째 미국 정부 조달 사업에 대한 강의를 해 오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균등한 기회를 가진 이 땅에서 정부 조달 사업을 통해서 성공할 수 있는 길로 안내자가 되어 동행하고 있다.
그의 페이스 북에 가면 대략 그의 일을 살펴 볼 수 있고 또 그와 그의 회원 회사들이 최근 받은 미국 정부의 표창장도 눈여겨 볼 수 있다. 그는 24년전에 정보통신, 컴퓨터, 보안 관련 시스템을 미국 정부에 조달하는 회사를 창업해서 미국에서 명실공히 자타가 인정하는 미국 조달사업의 선두주자요. 정보통신의 가교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2014-08-22 13.40.33
한국인으로서 미국 정부 조달 사업에 관해 자세히 알기를 원하는 사람은 이 책을 구입해서 읽고 지침서로 삼아도 될 정도로 자세히 나와 있다.
그리고 정말 관심이 있고 한번 부딫혀 보자 하는 결심이 생기면 이 경석 회장에게 문의하면 더 자세하게 조언을 받을 수 있고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회장이 창업한 페스텍은 정보통신, 소프트 웨어, 하드 웨어, IT 서포트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전문적인 관리와 행정으로 정부 조달사업을 돕고 있다. Warehousing and Storage Services(효율적이고 질적인 서비스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잘 관리 하고 있다), Special Studies and Analyses(시장분석,여론 조사, 프로그램 지원, 기술지원,등을 돕고 있다.)
그는 버지니아 텍을 졸업했고 존스 합킨스 대학에서 학사와 석사를 받았다.
그는 독실한 크리스쳔이다.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068702494&fref=photo(  페이스북 주소)
http://www.fastechinc.com ( 이 회장이 창업한 정보 통신 회사 사이트)
미국 정부조달 협회 웹싸이트: www.KOBEUSA.ORG
Coree ILBO copyright (c) 2013-2014,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