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지아 항공 MH 370, 239명의 승객 실종 4일째

Photo/Google image

Photo/Google image

로이터 통신에 의하면 현재 실종 4일 동안 10여개국의 탐사팀들이 베트남, 태국, 중국의 바다를 탐색하며 어떤 실마리라도 찾을려고 하고 있으나 아직 별다른 소득이 없어 대부분의 승객( 중국인) 가족들의 애를 태우고 있다.
태국 공항 관계자에 따르면 이 비행기, MH 370은 지난 토요일 00:41분(중국시간) 도착 예정인 태국 쿠알라 룸퍼 발 비행기로 16:41분(태국 시간) 비행기로 태국 시간 17:30분 후에 관제탑과 연락이 두절된 채 현재까지 그 비행기와 승객전원의 행방이 묘연하다.
 MH 370 의 승객의 3분의 2가 중국인이며 승무원 전원다 중국인이다. 그리고 문제의 실마리를 풀 수 있는 두 명의 여권 도용인들의 신분이 아직까지 CCTV 를 통하여 살며보아도 여전히 그들의 신분이 확실치 않은 상태이다.
BBC 뉴스를 인용한 각 나라별 승객 현황은 다음과 같다.
153명 중국인, 1명의 아이도 포함
38명 말레이지아인
7명 인도네시아인
6명 호주인
5명 인디언
4명 프랑스인
3명 미국인, 1명의 아이도 포함
2명 뉴질랜드, 우크라인과 캐나다인( 혼혈)
1명 러시아인,
1명 타이완인과 네델란드인( 혼혈)
*** 2 명 이탈리언과 호주인의 여권 도용
** 그 두명의 이탈리언과 호주인은 지난 2년전에 태국에서 여권분실 신고 처리 되었음
35,000 피트 상공에서 행방이 묘연해진 이 비행기는 지금 어디에, 그리고 어떻게 사라지고 말았을 까 하는 것은 아마도 2명의 신분 도용인들에게서 그 사건의 실마리를 캘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참고로 상공 35,000 피트까지 올라가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대략 50여분이 소요되며 바깥에서 절대적으로 조종석에서의 협조 없이  문이 열리지 않은 상태에서 어떻게 이 비행기가 사라졌는 지 하는것에 대한 의문이 증폭되고 있다.
CoreeILBO(C)Copyright 2013-2014, All rights reserved.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