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공항들, 조만간 Free WiFi 시행할 듯

image

25일 뉴욕과 뉴저지의 공항들이 손님들을 위해 무료로 처음 30분동안 인터넷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로이터 통신이 전했다. 이러한 결정은 뉴욕 Port authority’s of board of commissioners 의 Head Patrick Foye의 말을 빌어 발표했다.
그동안 미국내에서도 복잡하고 제일 많은 손님들이 있는 다섯개의 공항들은 인터넷을 돈을 받고 서비스 했다.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인 보잉고 무선은 언제부터 이 무료 서비스를 실시할 지는 모르나 뉴욕의 세개 공항이 무료 서비스를 받을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라구아디아 공항, JFK, 느왁 공항과 시카고 오헤어와 마이애미 공항으로 돈을 내고 서비스를 받는다.그런데 뉴욕과 뉴저지의 공항이 “무료 인터넷 처음 30분”으로 무료 서비스를 받게되면 유료 서비스는 시카고의 오헤어와 플로리다의 마이애미만 남는다.
보잉고 무선은 이 서비스를 실시하기위해 적어도 $3.8 million 달러가 소요될 예정이다라고 Foye 는 말했다.

Coree ILBO copyright (c) 2013-2014,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