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essa Trump Files for Divorce, Hires Criminal Lawyer

(Photo from Google Images)

Vanessa Trump 가 Don Jr. Trump 에 대해 12년 동안의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는 이혼소송에 들어갔다. 트럼프 대통령의 맏아들인 도날드 주니어의 이혼 소송에 트럼프 대통령의 며느리인 바네사는 형사법 변호사를 선임해서 이혼 소송을 했다고 일부 언론들은 이들의 헤어짐에 대해서 의아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번 트럼프의 아들 이혼은 지난 2016 년 트럼프 대통령과 러시아 스캔들이 원인이 된 것으로 보고 있으며, 뮬러 특검이 도널드 주니어를 집중적으로 조사하고 있어서 도날드 주니어의 재산에도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어 큰 문제가 터지기 전에 이혼 소송을 하므로서 재산을 어느정도는 확보할 수 있을 때 하는 것이라고 바네사를 잘 알고 있는 그녀의 고등학교 클래스 메잇들은 입을 모았다고 덧붙였다.

한때는 영화배우 Leonardo DiCaprio 의 연인이었던 슈퍼모델 출신의 그녀를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의 맏아들에게 소개를 했다.

두 부부 사이에 다섯명의 자녀가 있으나 양육권 문제로 서로 왔다갔다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도 그럴것이 결혼 계약서를 쓰고 결혼했기 때문이다.

최근 바네사 앞으로 온 봉투를 뜯자마자 실신해서 그 봉투속의 물질에 대해 국민들이 관심을 갖기도 했다.

코리일보/COREEDAILY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8.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