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175 Years for the Child Molesting Sports Doctor

 

Photo from Google Images

미시건 주 법정에서  미시건 스테잇 대학 소속 전 스포츠 메디신 닥터 Larry Nassar 씨에게 오늘 성추행과 성폭행과 관련하여 선고공판이 내려졌다. 이 선고 공판에서 판사는 나사씨를 향해, “난 당신을 사형선고 하는 것에 사인을 했소!” 라고 말했다.

이번 선고 공판은 장장 7일동안 이어진 마라톤식 선고 공판으로 나사씨가 올림픽 체조 선수들을 비롯하여 세계에서도 알려진 체조 선수들 150명을 성적으로 희롱하거나 성폭행한 혐의를 받았다.

이어 판사 Rosemarie Aquilina씨는 “당신은 다시는 감옥 밖으로 나가는 혜택을 받을 자격이 없다. 난  당신을 선고하고 있는  이 특권에 대해 영광이다” 라고 말하며, 나사씨의 행동은 “참으로 정밀하게 계산된 범죄였으며, 선수들을 상대로 그들을 치료한다는 명목으로 그들을 속인  입에 담을 수 없이 수치스러운 행위”라고 말했다.

16개월에 걸친 이번 사건 심의에 대한 7일간의 선고 공판이 끝나자 150명의 피해 여성들과 법원 방청객, 검사들은 서로 얼싸안고 오늘의 판결에 대해 만족을 표시했다.

54세의 나사씨가 포르노사진범죄 관련해서 60년을 감옥에서 살 경우, 그는 이미 100세가 넘을 것이며, 이 한 죄목 만으로도 그는 아무리 감옥에서 선행을 한다해도 감옥 밖으로 나오기는 힘들 것이며, 성범죄에 한해서는 독방에 수용될 것으로 보아 그의 수명은 더 단축될 가능성이 높다.

다음 주에는 다른 성범죄 혐의로 미시간 주 이톤 카운티 법정에 또 서게 될 것으로 보여 그의 형량은 계속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검사에 의하면 그는 치료한다는 명목으로 틴 에이저들을 상습적으로 성추행하고 그러한 행위등을 기록하는 사진을 찍어둔 것으로 드러났으며, 체조 선수들에게 그는 “신” 처럼 추앙된 사람이었으며, 그의 진료실은 그가 범행을 마음놓고 저지를 수 있는 “perfect place” 였다고 덧붙였다.

나사씨는 자신을 방어하며, “치료를 했지 성적인 행동은 하지 않았다!” 라고 말하며, 자신의 치료법이 그들을 치료했으며, 그들이 사람들을 소개해줘서 더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서 치료를 받았던 나는 좋은 닥터였다.” 라고 말했다.

나사씨는 전자 팔찌를 차고 감옥에서 독방에 수용되어 그의 남은 인생을  그곳에서 살게 될 것으로 보인다.

MSU(Michigan State University) 총장인 Lou Anna Simon은 이번 나사씨의 성추행 스캔들로 인한 유죄판결과 함께 형이 확정되자 총장으로서 관리자의 책임을 통감하기에 총장 자리에서 물러난다고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코리일보/COREEDAILY

Coree ILBO copyright © 2013-2018. All rights reserved.

This material may not be published, broadcast, rewritten or redistributed in whole or part with out the express written permiss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onfirm that you are not a bot - select a man with raised hand: